발냄새 제거, 여름에는 스프레이로 간편하게 관리



발냄새 제거를 제때 하지 않으면, 아끼는 신발의 악취를 아무리 손을 써봐도 뺄수없는 불상사가 일어나게 됩니다. 









특히나 요즘같은 더운 여름에는 아무리 발을 자주 씻어도 신발에 냄새가 않날수가 없어요.












이번 여름에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신발냄새잡는 스프레이 입니다.


정말 자주 신는 신발에는 톡톡이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도 여름에는 가급적이면, 같은 신발을 2일 연속으로 신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프레이 타입이고, 용량은 150ml입니다.


생각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금 2-3주 사용한것 같은데, 아직도 쌩썡합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침에 신발신기전에 뿌려놓고, 약 1분? 정도 있다가 신고 나가시면 됩니다.


약간 데오드란트 같은 느낌도 있어서 시원하고 뽀송뽀송한 기분도 듭니다.












예전에 사용하던거는 분무기처럼 뿌리면 액체가 나오는 방식이었는데요, 이건 스프레이 방식이라 더 시원하시도 하고, 고르게 뭍는것 같아서 더 좋은것 같네요.




영국에서는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제 기준으로는 생소한 브랜드이긴 합니다.



















요즘 편하고 시원해서 자주신는 슬립온 모델입니다.


그래도 하루걸러 신을려고 노력하기는 하는데요, 신기하게도 냄새를 잡아줘서 꾸릿꾸릿한 냄새가 나질 않습니다.


확실히 발냄새제거는 되는듯 해요, 이번 여름에 정말 인생템 찾은 기분? 다음여름에도 또 구매해서 사용할 의사 100% 있습니다.



아, 그리고 주의할점! 여름에는 발목양말 꼭 신으세요... 맨발로 슬림온이나 단화 신으셨다가는,, 일주일 내에 걷잡을 수 없는 사태가 발생 합니다. 냄새때문에 신발 버릴수도 있어요!


요즘 발목에도 안오는 덧신들도 많으니 샌들 신는거 아니면 꼭 신으세요! 차이 확실히 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